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특수문자 이모티콘 총정리

by Dinald 2020. 4. 11.

특수문자 이모티콘 총정리

옛날에 비해 이모티콘을 쓰는 일은 적어졌지만 아직까지도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이모티콘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죠 이모티콘의 귀여움은 누구에게나 사랑받을만한 이유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특수문자 이모티콘이 모두 모여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없는 이모티콘이 없을 만큼 규모가 엄청 큰 걸로 알고 있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알아보는 이모티콘에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그냥 편하게 복사해서 자신이 원하는 곳에다가 써도 상관없습니다.


POLO 사이트 접속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메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메인화면에는 여러 가지 카테고리들이 있지만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원하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파란색 배경에 스마일 아이콘이 그려져 있는 "특수문자"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인기 이모티콘

 

첫번째는 인기 이모티콘들이 모여있는데요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이모티콘이기 때문에 인기 이모티콘에 있는 거겠죠? 인기 이모티콘 옆 에보시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서 이모티콘 모음, 글귀, 꾸미기, 공유, 기타 등 여러 가지 이모티콘들을 볼 수 있죠. 이제 다른 것들도 한번 보겠습니다.

 

이모티콘 모음

 

두 번째 항목 이모티콘 모음입니다. 이 곳에는 각 SNS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들이 있죠. 아래 보시면 라인에서 사용하기 좋은 이모티콘이랑 기타 SNS에서 사용하기 좋은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각 SNS 상황에 맞게 사용하기 딱 정리되어있어서 쓰기 편리한 거 같습니다.

 

글귀

 

세번째 그리고 입니다. 텍스트를 이모티콘으로 변형해 만든 것인데요. 대표적으로 가자, 니가, 지루해, 시공의 폭풍 등 많은 글귀들이 있습니다. 시공의 폭풍은 한때 많이 사용되었던 글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꾸미기

 

네 번째 꾸미기입니다. 여기에 있는 특수문자들은 게임 속 닉네임으로도 많이 사용되었는데요. 대표적으로 2번째 줄에 있는 총 모양 특수문자는 서든어택에서 닉네임으로 많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꾸미기에 활용되는 특수문자 이모티콘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쓰고 싶은 곳에다가 복사를 해서 쓰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공유, 기타 항목은 직접 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서 따로 소개 안 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