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 할인 및 싸게 사는법 똑똑한 소비자가 되어보자

by Dinald 2022. 1. 27.

애플워치 싸게 사는 법 다양한 방법으로...




해외직구 활용

첫 번째 방법, 해외직구를 통해 가격을 낮춰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SE 나이키 제품을 예시로 들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가격은 34~36만원 사이로 구매할 수 있지만.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24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려 10만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다 보니깐 해외직구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직접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실 분들은 이베이, 아마존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베이와 아마존은 최근 몇년간 할인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기회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고거래 활용

두 번째 방법, 중고거래를 통해 구매하시는 방법 입니다. 중X나라, 당X마켓, 번X장터와 같이 중고물품을 사고파는 플랫폼에서 본인이 원하는 애플워치 시리즈를 검색한 후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전자기기와 같이 파손 위험이 있거나 직접적으로 확인해야 되는 것들은 직거래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쿠팡 할인

세 번째 방법, 쿠팡 할인을 이용한 구매방법입니다. 쿠팡은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로 받을 수 있고. 해외직구와 달리 정품 제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안전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을 통해 애플워치 구매 방법
"쿠팡 홈페이지"

위 글에 "쿠팡 홈페이지" 텍스트 클릭 후 빨간 네모칸 안에 애플워치 검색 >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수많은 애플워치 제품들이 나오게 됩니다. 인기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